top of page
MEMBER.png

“왜냐니? 그야 내가 원하니까?”

:: 두상 ::

아일라 레인.png
@letmekissyouS2

:: 외관 ::

연보라색의 곱슬머리를 양옆으로 높게 묶었다. 옅은 금색 눈동자의 동공은 세로로 길다. 오른쪽 뺨 위쪽에 작은 점. 자주 눈꼬리를 접어서 웃어 여유롭고 얄미운 인상. 양 귀에 피어싱을 몇 개나 한데다 교복을 제대로 갖춰 입는 일이 거의 없이 늘 체육복 차림이다. 

:: 이름 ::

아일라 레인 / Isla Rein

 

:: 시민등록번호 ::

KPOX_E03L20_O87

 

:: 나이 / 학년 ::

 

17살 / 7학년

:: 계열 / 부서 ::

체육계 / 육상

 

:: 키 / 체중 ::

167cm / 54kg

:: 성격 ::

제멋대로 공주님 / 통제 불능 양아치 / 예측불허 탱탱볼

 원하는 것은 가져야 하고, 원한다면 무슨 일이든 자기 뜻대로 되어야 한다. 오만하고 이기적인 안하무인. 자신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으로 가득 차 욕망을 솔직히 드러내는 데에 거리낌이 없다. 자기중심적인 성격으로 자신의 욕망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두며,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행동하는 일이 많다.

 또, 그런 욕망을 충족하기 위한 수단을 고르는 데에 거리낌이 없다. 자주 남을 곤란하게 하는 사고를 치고, 무리한 부탁을 해 원하는 것을 얻어낸다. 심지어는 남을 괴롭히거나 탈선하는 일 자체를 즐기기도 하는 듯. 반작용을 두려워하지 않는 데다 요령껏 피해 가는 일에 능숙해 통제하기 쉽지 않다. 

 어디로 튈지 모른다. 그때그때의 기분에 따라 내키는 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스스로도 자신의 기호를 정립하지 못하는 듯. 재미있는 것이 좋다. 원하는 것은 가져야 한다. 단순한 규칙이지만 그가 재미를 느끼는 일도 원하는 것도 매번 달라 파악하기 쉽지 않다. 누가 봐도 자신에게 디메리트인 일도 재밌다고 느낀다면 선택하는 데에 주저하지 않는다. 

:: 기타사항 ::

일루비아 20일생. 비가 아주 많이 오는 날 태어났다. 


체육계 육상부. 세부 전공이자 특기는 장대 높이 뛰기. 신체 능력만은 확실히 우수하다.


체육을 제외한 교과 성적은 과목 편차가 아주 크고, 대체로 낮은 쪽의 등수에 이름을 올리곤 한다. 영악하게 구는 것을 보아 머리가 나쁜 건 아니지만, 열의가 없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인 듯.


백합과 식물의 꽃가루에 심한 알레르기 증세를 보인다. 심할 때는 호흡곤란이나 실신 등의 증상을 동반하기도. 이 때문인지 백합과가 아니더라도 꽃을 굉장히 싫어하며 꺼린다. 충동적이고 제멋대로인 성격 탓에 호불호를 파악하기 어렵지만, 꽃만은 확실한 불호.


가족 사항은 양친과 세 살 터울의 언니. 다만 언니는 현재 대학에 진학해 다른 지역에서 지낸다. 부모님은 포세이라에서 꽤 크고 유명한 소매업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부족함 없는 환경에서 양친의 사랑과 적당한 방관, 그리고 언니의 양보를 누리며 자랐다. 


애칭은 이즈. 그러나 애칭을 부르도록 허락된 이는 극소수이다

 

:: 생활기록부 특이사항 ::

6학년, 사소한 트집을 잡아 한 학년 아래의 후배를 울린 적이 있다. 
 그 후로 한동안 후배가 쉬는 시간마다 찾아와 사과하고자 했으나 복도에 세워두곤 모르는 척 생활했다고. 이때의 일이 전교에 공공연하게 알려지는 바람에 아일라 레인을 둘러싼 이런저런ㅡ대부분은 분명 좋지 않은 소문이 생겼다. 

 

:: 스테이터스 ::

  • STR(힘) : 35 (+3)

  • ST(스태미나): 1

  • DEX(민첩) : 35 (+7)

  • LUCK(행운) : 10

  • POW(정신) : 50

텍스트관계란.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