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MBER.png

“ 바이크 타고 싶네. ”

:: 두상 ::

이소타두상.png

:: 외관 ::

1224.png

본래도 마른 편이었으나 더 여위었다. 볼살이 빠지며 핼쭉한 인상이 되었고, 몸도 그리 보기좋은 몰골은 아니다. 제복보다 기동복을 위주로 입으며 기동복도 여윈 걸 가리려는듯 꽤 큰 사이즈로 넉넉하게 입는다. 결이 좋지 못한 회색 머리카락은 가슴께까지 내려오고 눈 밑엔 살이 빠짐과 함께 초췌함이 남았다. 제어기는 팔과 목에 두개를 하고 있으며, 제어기를 하고 있는 왼쪽 손은 손부터 손목까지 심한 화상흉터가 남아있다.

:: 코드네임 ::

펜리르 / Fenrir

:: 이름 ::


이소타 베르나르디 / Isotta Bernardi

 

:: 시민등록번호 ::

KARX_E01G01_S09

 

:: 나이 / 키 ::

27살

 

:: 키 / 체중 ::

172cm / 46kg

:: 이능력 계열 ::

신체계

:: 이능력 명칭 / 설명 ::

[ 펜리르 ]

신체를 늑대로 변화시킨다. 머리카락을 닮아 회색의 털을 가진 늑대가 되며, 신체의 일부만 변화시키는 것도 가능하나 만일 신체 전체를 변화시켰을 경우 그 크기는 2m 10cm에 달한다. 거대해짐과 함께 강한 근력과 보다 튼튼한 거죽을 갖는다. 늑대처럼 후각마저 좋아진다.


다만 훨씬 강한 힘과 튼튼한 몸을 갖는 것과 달리 부작용처럼 능력을 사용하지 않을 때의 몸이 여위어간다.

:: 스킬 명 / 설명 ::

[ 돌진 ]

 

적에게 달려들어 할퀴거나 물어뜯는 등의 피해를 입힌다.

:: 성격 ::

 

순종적으로 보인다. 지켜야할 규칙과 선을 지키되 그를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자유로워 보인다. 속은 순종적이지 않더라도 자신이 완벽한 해결책을 갖지 못하는 한 이 모습을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스스로가 성깔 있음을 감추지 않고, 잘 안 웃는 것 또한 포세이라에 있을 적과 다르지 않다. 겉보기에는 성격이 전혀 변하지 않았다. 여전히 몇 인물에게는 선량한 편에 너그러운 구석이 있고, 연하에게는 약하다던지를 포함해서.


다른 점이 있다면 의욕적이지 않던 모습이 개선되었다는 점이다. 정확히는 의욕없어 보이는 모습은 여전하지만 그 속내는 많이 달라졌다. 자신이 아니어도 할 수 있는 일을 타인에게 떠넘기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기꺼이 일을 거들고 있다. 그 또한 자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계산이 있기 때문에. 무기력한 예전보다 계산적이고, 치밀하고 속내를 감추는 사람이 되었다.

:: 기타사항 ::

이능력의 부작용으로 식사를 거르지 않음에도 몸무게가 크게 줄었다. 그래도 아직 훈련에 지장이 있을 정도는 아닌 모양. 먹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나 살기 위해 먹고 있다.


왼손과 목에 제어기를 착용하고 있다. 제어기를 찬 왼손은 손목까지 심한 화상 흉터가 있다.


흡연자. 도주 시도가 실패로 돌아간 이후부터 꾸준히 피고 있다. 최근엔 꽤 피는 양이 늘어난 편.


유예기간은 3년을 가졌다. 그 기간동안 준비했던 도주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고 남은 1년으로는 부족할 것을 냉정하게 판단했기 때문.

 

:: 관찰보고서 특이사항 ::

E28년, 나렌드라 칸나와 함께 3년간 준비한 도주 계획을 실행했다.

제어기를 벗어나기 위해 손목을 태우고 손을 자르는 일마저 감수했으나 끝내 실패했다.

텍스트관계란.png
bottom of page